Appia의 IT세상

팰리세이드(palisade, LX2) 디젤 신차 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작업 의뢰 본문

일상/펠리세이드라이프

팰리세이드(palisade, LX2) 디젤 신차 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작업 의뢰

Appia 2021. 2. 8. 06:15
반응형

팰리세이드(palisade, LX2) 디젤 신차 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작업 의뢰

팰리세이드(palisade, LX2) 디젤 신차 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작업 의뢰

새차를 사게되면서, 블랙박스와 썬팅을 하기 위해서 이래저래 알아보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실제로 출고예시일이 다가오면서 관련된 업체들을 알아봤고, 관련해서 여러 업체에게 견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서 가까운 썬팅 및 블랙박스 업체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실은 카마스터님꼐서도 매우 친절하셔서, 저에게 본인들이 의뢰하는 업체의 견적또한 받아 주셨습니다. 그리고는 꼭 거기에서 하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원하시는 곳에서 진행하시면 된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동탄 근처에 있는 카* 업체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잦은 출고 예시일 변경 및 계약등으로 매번 관련 업체 사장님에게 관련된 내용들을 공유해 드렸는데, 단 한번의 짜증도 없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일단, 차가 출고되서, 샵에 도착하자마자, 다음과 같이 카톡을 보내주셨습니다. 

차량 도착 안내 메시지 

 

그리고, 검수에 대한 내용은 제가 직접 들었는데, 세세하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사진을 못찍은 점이 참 아쉬운데, 그래도 매우 친절하게 다 꼼꼼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저의 경우, 범퍼쪽의 라디에이터 그릴 연결 부에 살짝 까짐이 있긴 했지만, 티나는 정도도 아니라서, 인수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략 적인 소요 시간을 이야기 했주셨습니다. 앞선 진행 중이 자동차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 제차가 진행된다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작업을 시작하시기 전에 다음과 같이 사진으로 시공을 시작하신다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시공 전 카톡 메시지 

다음 사진들은 앞선 카톡 사진들을 불러온 사진들입니다. 

시공 준비 사진
시공 준비 사진
시공 준비 사진
시공 준비 사진
시공 준비 사진

그리고, 차를 인도하러 간 날, 사장님께서, 친히 하나씩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썬팅관련해서도 이야기 해주시고, 서비스로 진행중인 PPF 관리 방법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저의 경우 차에 엄청나게 큰 투자를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 의뢰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제, 처음 차를 살때는 신차검수가 무엇인지도 몰랐고,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딜러 분에게 재고차를 재값 주고 사는 것와 같이 사기를 당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블랙박스와 썬팅은 매우 허접했던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합니다.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이것저것 좀 챙겨봤는데, 제 운인지 몰라도, 차도 양품으로 왔고, 샵 사장님과 카마스터님 또한 매우 친절해서 만족감이 최고 였습니다. 현재는 지하 주차장 조심스럽게 주차되어 있는 펠리세이드입니다. 

팰리세이드(palisade, LX2) 계약부터 출고까지의 과정

 

팰리세이드(palisade, LX2) 계약부터 출고까지의 과정

팰리세이드(palisade, LX2) 계약부터 출고까지의 과정 오늘 드디어 펠리세이드 차량을 출고를 받고, 썬팅샵에 블랙박스와 썬팅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거의 2달이 넘는 기간동안의 기다림

appia.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팰리세이드(palisade, LX2) 디젤 신차 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작업 의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은 딜러 분에게 서비스 받으시겠지만, 직접 찾아보고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혹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및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