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a의 IT세상

아웃룩[Outlook 365] 테마 바꾸기, 다크모드(Dark), 그레이모드(Grey) 본문

IT_OS_ETC../[IT]Outlook_아웃룩

아웃룩[Outlook 365] 테마 바꾸기, 다크모드(Dark), 그레이모드(Grey)

Appia 2020. 10. 5. 07:18
반응형

아웃룩[Outlook 365] 테마 바꾸기, 다크모드(Dark), 그레이모드(Grey)

 

요새 많은 프로그램들이 다크모드(Dark Mode)를 지원하고, 이를 실제로 많은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룩에서 테마 바꾸는 방법 즉, 다크모드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먼저, 아웃룩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 때에,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웃룩 실행화면 

위에서 [파일]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좌측 메뉴에 있는 [Office 계정]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웃룩 메뉴 - 파일 

그럼 여기에서 위에서 [Office 계정]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Office 테마] 부분에서 기본 [흰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웃룩 메뉴 - 파일 - Office 계정 

여기에서 [흰색]에서 [검정]으로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웃룩 메뉴 - 파일 - Office 계정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의 색이 변경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배경화면이 검정색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웃룩 메뉴 - 파일 - Office 계정 - Office 테마 변경화면 

그럼 실제 아웃룩 화면에서도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크모드 적용화면 

이와 같이 전체적인 화면이 다크 모드로 변경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다른 오피스(Office) 툴들에서도 다음과 같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룩[Outlook 365] 테마 바꾸기, 다크모드(Dark), 그레이모드(Grey)라는 주제로 간단히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혹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및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