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a의 IT세상

안드로이드(Android) 테마 바꾸기(다크 테마 적용하기) 본문

Mobile/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Android) 테마 바꾸기(다크 테마 적용하기)

Appia 2021. 4. 15. 17:56
반응형

안드로이드(Android) 테마 바꾸기(다크 테마 적용하기)

안드로이드(Android) 테마 바꾸기(다크 테마 적용하기)

최근에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설정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이런 부분들이 PC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관련된 적용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적용하는 것은 바로 다크 모드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에서 다크 모드를 적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설정 방법> 

먼저, 좌측 앱 화면에서 [설정]탭을 터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우측에 보이는 바와 같이 설정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디스플레이]부분을 터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좌) 설정 화면 (우) 설정 메뉴 

그럼 가장 산다에 다음과 같이 라이트 모드 / 다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기본 설정은 라이트 설정이 입니다. 그럼 빨간 상자 부분을 터치 하여 다크 모드로 변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측에서 보이는 부분과 같이 다크모드가 적용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좌) 디스플레이 메뉴 (우) 다크 모드 적용 모습 

이와 같은 방법으로 다크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약> 

위의 과정을 간단히 요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 다크 (모드) 선택 

 

안드로이드(Android) 핫스팟(HotSpot) 활성화 하기 와 이름 , 비밀번호 확인 하기 및 변경하기

 

안드로이드(Android) 핫스팟(HotSpot) 활성화 하기 와 이름 , 비밀번호 확인 하기 및 변경하기

안드로이드(Android) 핫스팟(HotSpot) 활성화 하기 와 이름 , 비밀번호 확인 하기 및 변경하기 요새는 5G요금제에서 상당히 많은 부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래서 별도의 인

appia.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Android) 테마 바꾸기(다크 테마 적용하기)라는 주제로 간단히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적당한 디스플레이 조절을 통해서 눈의 피로를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혹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및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