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a의 IT세상

윈도우10[windows 10] uTorrent(유토렌트) 3.5.5 프로그램(client)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본문

IT_OS_ETC../[OS]Windows10&11

윈도우10[windows 10] uTorrent(유토렌트) 3.5.5 프로그램(client)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Appia 2020. 6. 10. 07:17
반응형

윈도우10[windows 10] uTorrent(유토렌트) 3.5.5 프로그램(client)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은 uTorrent(유토렌트)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는 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실제 토렌트 관련된 파일은 인터넷에 많고, 상당히 많은 자료들이 공유 되어 있습니다. 단, 받은 자료들에는 악성 코드 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관련해서는 조심해야 합니다. 먼저, 하기 링크인 uTorrent(유토렌트)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여 다운 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https://www.utorrent.com/intl/ko/downloads/win

 

Windows Downloads -

Download the official µTorrent® (uTorrent) torrent client for Windows, Mac, Android or Linux-- uTorrent is the #1 bittorrent download client on desktops worldwide.

www.utorrent.com

처음 화면은 uTorrent Web버전을 광고 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해서 스크롤을 다운하여 uTorrent 안정 버전이라는 부분을 다음과 같이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uTorrent(유토렌트) 공식사이트

uTorrent(유토렌트) 공식사이트에서 위에서 "지금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좌측 하단에 아이콘이 완료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uTorrent(유토렌트)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완료 화면 

처음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다이어로그가 나타나면서 설치를 진행하겠다는 것을 명시합니다. 여기에서는 현재 설치하고자 하는 uTorrent(유토렌트) 버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Next]아이콘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그 다음 화면에서는 무료 버전에 대해서 보안 및 다양한 문제에 대해서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즉, 유료 버전을 사용하라는 일종의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Next]아이콘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보안상의 문제 경고 

그리고 사용권에 관련된 라이센싱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Agree]아이콘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라이센스 관련 안내 

그런 후에는 광고와 관련된 툴에 대해서 설치를 권장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이런 부분이 있으면 전 당연히 스킵합니다. 단, 하단에 보이는 McAfee 부분에서는 "Install McAfee WebAdvisor"의 앞 체크박스를 해제하신 후에 [Next]부분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외부 툴 설치 광고 

다음 화면도 앞서 화면과 같습니다. Optional Offer의 경우 모두 동일한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외부 툴 설치 광고 

그런 후에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아이콘을 생성하실 건지, 아니면 메뉴를 생성하시길 건지에 대해서 선택하신 후에 [Next]버튼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바탕화면 아이콘, 메뉴생성 여부 확인 

그런 후에 여기에서는 몇가지 설정들이 있습니다. Addtional Settings에서는 첫번째 부분의 방화벽 예외 설치 인 부분이고, 그다음 부분은 윈도우 시작시에 동작할 수 있게 하는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필요로 하신 부분은 선택하신 후에 [Next]부분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화면 - 설정

위와 과정에서는 설치 진행화면이 나타나고나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즉,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Torrent확장자를 가진 torrent(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uTorrent(유토렌트) 설치 진행완료 화면 

위의 화면에서와 같이 설치를 완료하시고,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 토렌트 화면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Torrent(유토렌트) 동작화면 

이렇게 하시면 정상적으로 uTorrent(유토렌트) 3.5.5 프로그램(client)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를 하신 것입니다. 설치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windows 10] uTorrent(유토렌트) 3.5.5 프로그램(client)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 봤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및 방명록에 글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