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Outlook 365]메일 작성시, 특정시간 후 임시 저장되는 기능 설정하기 및 해제하기
아웃룩[Outlook 365]메일 작성시, 특정시간 후 임시 저장되는 기능 설정하기 및 해제하기
아웃룩(Outlook)으로 메일을 작성 중, 의도치 않게 자리를 비우거나 아니면 잠시 다른 업무를 할 경우에 자동으로 임시저장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넵, 아웃룩(Outlook)에서는 메일을 작성중 특정시간(3분)동안 아무런 액션이 없으면 그 메일에 대해서 임시저장을 하는 기능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기능에 대해서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아웃룩(Outlook)을 실행시킨 후에 상단에 있는 [파일]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파일]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파일 메뉴가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에서 좌측 하단에 있는 [옵션]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옵션]메뉴에서 좌측에 보이는 [메일]부분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메일]탭을 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다음 시간(분) 동안 보내지 않은 항목 자동저장"이라는 항목의 앞의 체크 박스를 해제해주시면 다음 기능이 해제 됩니다.
"다음 시간(분) 동안 보내지 않은 항목 자동저장"이라는 항목의 앞의 체크 박스를 해제해주신 후에 하단 우측에 있는 [확인]부분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메일 작성시에 특정 시간 후에 자동으로 임시저장되는 기능에 대해서 설정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웃룩[Outlook 365]특정시간 마다 자동으로 메일 송수신 설정 및 해제하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룩[Outlook 365]메일 작성시, 특정시간 후 임시 저장되는 기능 설정하기 및 해제하기라는 주제로 간단히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혹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및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